Q :
[회원가입/정보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|
A :
저희 사이트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.
이수미팜베리 홈페이지는 누구나 회원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가입은 홈페이지의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이동되는 페이지에서 이용약관에 동의하시고 각 항목에대해
기입하시면 됩니다.
|
Q :
[회원가입/정보]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나요?
|
A :
그렇지는 않습니다.
비회원 고객님도 아무런 불편 없이 전시된 모든 상품을 보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다만 비회원 고객님들은 이수미팜베리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.
|
Q :
[회원가입/정보] ID와 비밀번호 잊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?
|
A :
회원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었을 경우에는 화면 상단의 "로그인"을 클릭하면 로그인 페이지에 아이디/비밀번호
찾기 버튼이 있습니다. 이버튼을 클릭 후 회원님의 성함과 회원등록시 기입하셨던 e-mail로 보내주시면,
일치 여부를 확인한뒤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를 회원님의 메일 계정으로 통보해 드립니다.
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생길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Q :
[회원가입/정보]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
|
A :
개인정보에 대한 정책 및 관리는 회원가입의 "개인정보보호정책"에 상세히 설명이 되어있습니다.
카드결제는 KCP(NHN 한국사이버결제)를 이용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.
|
Q :
[상품구매/주문절차]상품구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|
A :
온라인 주문이나 전화주문 모두 가능합니다.
제품설명에 대한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세요.
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설명되어 있습니다.
기타 상품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자세히 안내하여 드립니다.
|
Q :
[상품구매/주문절차]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|
A :
주문후 결재 이전 단계에서의 취소는 회원님이 하실 수 있습니다.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을 클릭하셔서 취소버튼을
누르시면 됩니다.
취소된 주문은 모든 데이터가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취소가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이메일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|
Q :
[결제/배송] 결제방법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|
A :
신용카드결제, 계좌이체, 무통장 입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|
Q :
[결제/배송] 에스크로 구매결정이란 무엇인가요?
|
A :
이수미팜베리는 자동 에스크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ㄴ다.
|
Q :
[결제/배송] 주문후 결제 진행사항과 배송여부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?
|
A :
회원이신 경우는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주문 및 결제 사항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.
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시면 안내하여 드립니다.
|
Q :
[교환/반품/환불]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?
|
A :
본사는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합니다.
상품에 객관적인 하자가 있을 경우 100% 교환 및 환불 됩니다.
배송 중에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 택배회사에게 바로 문제 사항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.
|
Q :
[교환/반품/환불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|
A :
주문하신 상품을 취소하시고 싶으시면, 마이페이지에서 해당 상품을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.
다만 제품이 발송된 후일 경우에는 취소신청은 되지 않습니다.
|
Q :
[교환/반품/환불] 구입한 상품의 피해보상관련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|
A :
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(재정경제부 고시)을 적용합니다.
|
Q :
[교환/반품/환불]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|
A :
■ 교환·반품·환불 절차를 알려드립니다.
1. 고객센터 전화상담이나 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하십시오.
2. 교환·반품·환불은 상품 및 서비스의 수령일로부터7일 이내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(단 변질되는 농산물은 수령일로 부터 1일이내로 요청하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)
3. 교환 및 반품 가능 여부는 전화 혹은 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.
■ 교환·반품·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· 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
(단 변질되는 농산물은 배송완료후 1일이 경과한 경우)
· 포장개봉 후 특별한 반품사유(변질, 상품이 다른 경우)가 없는 경우
· 소비자의 변심이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의 변질된 경우 등입니다.
■ 반송비
· 제품의 하자나 불량 등 당사 과실로 인한 반품 반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.
■ 환불
· 신용카드 : 상품 회수 확인후 해당카드사로 청구 취소요청을 합니다. 따라서, 카드사 별로 대략 5∼7일
소요됩니다.
|
Q :
[영수증발급]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급 어떻게 하나요?
|
A :
현금영수증은 계좌이체로 구입할 경우에 한해서 가능하며 계좌이체로 결제하시면
현금영수증 발급 버튼이 제공됩니다. 그곳에서 발급하시면 됩니다.
|